윤석열 대통령 공약 ( feat. 여성가족부 폐지 공약 여가부폐지 수순 밟을까? )
윤석열씨가 제20대 대통령으로 당선되었습니다. [여성가족부 폐지] 공약을 내세우며 여가부 폐지 공약 이행에 사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윤석열 당선인의 공약 여가부 폐지 이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윤석열 당선인 공약
윤석열 전 대선후보 현 제20대 대통령 당선인이 공약으로 내세운 것 중 하나가 여성가족부 폐지였습니다.
윤석열 제20대 대통령의 후보시절 공약(공약위키)을 보면 !! 여성가족부 폐지라며 과거 본인의 SNS에 올렸던 게시물이 나타납니다.
여성가족부 폐지
더불어 대선 공약집에도 보면 정부혁신의 두번째 항목에도 여가부 폐지 항목이 아래와 같이 나타나있죠.
여성가족부 폐지 공약 여가부폐지의 세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많은 사람이 공감하는 점을 딱 꼬집었다고 볼 수 있는데요. 과거에 비해 성평등 성역할에 대한 세대별 집단 간 인식의 차이가 벌어지는 양상, 특성에 따른 격차를 해소하지 않고 마치 갈라지치 분열을 조장하는 것 처럼 보이는 논란 증폭의 행태를 보이는 여성가족부의 행동에 제대로된 기능을 수행하지 못한다고 볼 것 같습니다.
여성가족부 문제점 여가부 폐지 사람들의 관심과 공감이 쏟아지는 이유
그리고 정책 중심 여타 정부 조직과 달리 대상 중심 조직 특성으로 중복사업 여가부 포괄 업무가 타 부처의 사각지대 형성에 주요한 원인이 되었다는 점은 핵심을 짚었던 것 같습니다.
갈라치기, 갈등 증폭, 분열조장을 하는 것 같다고 많은 누리꾼들의 의견이 커뮤니티나 댓글에서도 보여지는데 평등 성 가족 폭력 아동 청소년 안전 최종적으로는 가족을 보호하고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해소할 수 있는 부처가 신설되는게 좋다고 보여집니다.
여가부 폐지 공약 여성가족부 폐지에 대한 사람들의 이슈가 커질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었네요.